당신의 브라우저는 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하면 이 문장은 대치됩니다.

Javascript is disabled in your web browser. If you enable JavaScript, this text will change

플랜 더블유 Plan W

여성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디아지오 아시아태평양 본부의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플랜 더블유(Plan W)

플랜 더블유(Plan W)는 여성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디아지오 아시아태평양 본부의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2012년 하반기부터 시작한 플랜 더블유(Plan W)는 아시아태평양 17개국의 200만 명의 여성들에게 총 1000만 달러(한화 약 110억 원)를 투입하여 교육을 통하여 여성들의 사회적 지위를 향상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아태평양의 활동

플랜 더블유(Plan W)의 일환으로 디아지오는 주류업계 최초로 2013년 3월, 싱가포르에서 UNWEP(United Nations Women's Empowerment Principles)를 체결하였습니다.
UNWEP는 여성들의 교육훈련 지원, 평등한 지역 사회 구축, 평등한 일자리 구축 등을 약속하는 일곱 가지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세계의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들이 본 협약을 체결함으로서 여성의 지위 향상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UNWEP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자세히 보기

2013년 말 기준, 아시아태평양 12개국의 15,000명 이상의 여성의 역량 강화를 지원 하였고 그 방법은 사회적 기업 지원, 지식 및 기술 교육, 사업을 위한 소액 자본 대출 및 기술 지원, 호스피탤러티 교육 등으로 각 나라의 필요와 특성에 맞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활동: 디아지오코리아 마음과마음재단

디아지오코리아마음과마음재단 (이사장 조길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기 위하여 2013년 설립한 비영리법인입니다.

디아지오코리아마음과마음재단은 사회적 취약 계층 여성을 비롯한 국내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여성들이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된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마음과마음재단 사이트 바로가기